패토스의 역사와 가치 - Twin Tower > 브랜드 뉴스 | SamAudio By K-ONE AV

 

HOME  >  정보  >  브랜드 뉴스
브랜드 뉴스 다양한 오디오 브랜드의 새로운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 브랜드 뉴스
  • 공지사항
  • 리뷰
  • 설치사례
  • 브랜드 갤러리
  • 샘오디오 시연회
  • 유튜브 동영상
  • [Pathos] 패토스의 역사와 가치 - Twin Tower
    날짜 : 17-12-15 16:10     조회: 713    

      

    현재 패토스 트윈 타워가 공구중에 있습니다. 보다 많은 분들이 패토스 브랜드를 알게되고, 그 명성을 직접 느끼고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드릴 수 있게되어 너무 기쁩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문의를 주고 계시며, 저희 예상보다도 더 많은 분들이 구매를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트윈 타워 구입을 고려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좀더 유용한 정보를 드리고자 이 글을 올립니다.

     



     

    과거 오디오의 역사를 살펴보면 "혁신" 이라는 단어를 붙일 수 있는 그러한 극적인 변화가 많지 않았습니다. 대부분 메이커들은 서로 비슷하게 과거의 기술과 형식을 기본으로 본인들만의 특색을 덮어 씌우기 위한 몇몇 소소한 변화를 주는 정도의 제품들만을 생산하고 있었습니다. 최근의 제품들은 디지털 기술과 정밀도 높은 대량생산된 품질 좋은 부품들을 사용할 수 있게 되면서 전체적인 성능이 상향 평준화가 되었으나, 여전히 앰프나 프리앰프 기본 기술은 기본적으로 과거와 유사하며 개량된 수준입니다.

     

    하지만 패토스는 다릅니다. 진공관 앰프는 진공관으로만 만들어져야 하며, TR 앰프는 TR으로 만드는 것이 당연했고, 현재도 당연한 기술이지만 그들은 이것을 거부했습니다.

     

    진공관과 TR의 장점만을 사용해서 앰프를 만들 수 없을가? 그들은 고민했고 결국 두 부품의 장점만을 모아 전 세계의 특허받은 "인폴 회로"를 만들어내게 됩니다. 이 하이브리드 회로는 전 세계적으로 패토스만 유일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른 몇몇 소수의 메이커들도 패토스와는 다른 방식의 하이브리드 앰프를 만들었습니다만, 패토스 처럼 완벽한 '진공관의 따뜻한 소리'를 내는 하이브리드 앰프는 없었습니다.

     

     

    90년대부터 생산된 패토스 트윈 타워의 새로운 모델이 지금으로부터 거의 10년전인 2008년 2월에 프로토타입이 제작됩니다. 현재와 거의 유사한 모습이며, 이후 여러 버전업을 통해 전 세계 매니아들의 열정적인 사랑을 받는 베스트 셀링 모델로 등극합니다.

     

     

    패토스 3명의 설립자중 한명인 지아니 보리 나토

     

     

    그들은 각종 쇼에 참가하여 제품들을 소개하고 시연을 했지만, 리뷰어들에게 제품을 전달하여 글을 쓰는 등의 홍보 활동을 안했다고 합니다. 순수한 실력과 고객들의 입소문 만으로도 충분히 잘 회사가 커나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리뷰어들은 궁금했고 계속 주기적으로 리뷰를 할 수 있게 요청하였습니다. 그러다 TT를 기점으로 패토스 본사 차원에서 리뷰를 진행할 수 있게 제품들을 지원하기 시작합니다. 이때부터 이탈리아만의 좁은 지역에서 전 세계의 매니아들에게 제품들을 판매할 수 있게 되는 시발점이 되었다고 합니다. 

     

     

    패토스 3명의 설립자 중 1명인 가에타노 잔니니

     

     

    타 메이커는 주기적으로 새로운 제품들을 만들며 기존 제품들은 단종시켜 지속적인 매출이 일어날 수 있는 구조를 행합니다. 그것이 좀더 기업이 이윤을 추구할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패토스는 완성된 하나의 제품은 그것 만으로도 완벽하다고 생각하기에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긴 시간동안 생산을 합니다. 새로운 고객 니즈가 생기면 기존 모델은 유지하며 그에 맞춰 새로운 모델을 만들어 냅니다. 

     

    TT 또한 마찬가지로 이미 수십년 동안 생산되고 있습니다. 프리앰프와 파워앰프의 본질은 과거나 지금이나 똑같기 때문에 이렇게 제품이 롱런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도 찾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제품이 살아남을 수 있었으며, 제품의 완성도를 짐작할 수 있는 하나의 사실입니다.

     


    패토스는 진공관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진공관을 제품의 전면에 배치시킵니다. 전원을 ON 한 이후 영론한 불빛이 서서히 들어오는것을 지켜보고 있으면, 스스로도 모르게 그 따스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진공관 뒤에는 거대한 커패시터와 검정색 방열판이 병풍처럼 눈앞에 펼처집니다. 

     


     

     

    이탈리안의 아이덴티티를 볼 수 있는 독특하고 참신한 디자인이 현재도 잘 어울립니다. 성능 또한 근대의 스피커와 매칭도 쉽고 아름답고 부드러운 소리를 잘 내어줍니다. 

     


     

    초기의 트윈 타워는 밸런스 모델이 없는 제품이였습니다. 하지만 2000년대 들어 밸러스 입력을 추가한 버전이 재작되었으며, 이번에 공동구매 하는 제품이 최신의 Anniversary 버전입니다. 

     


     

    트윈 타워는 패토스의 과거와 현재를 이어주는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갖고 있는 제품입니다. 국내의 많은 분들께서도 꼭 한번 사용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패토스 관련 해외 리뷰, 평가 글들>


    https://www.soundstage.com/traveler/traveler200802.htm

     

    https://hometheaterreview.com/pathos-twin-tower-amps-reviewed/?page=2


    http://www.audioreview.com/cat/amplification/amplifiers/pathos-acoustics/twin-towers/prd_116068_1583crx.aspx#reviews

     



    LIST  
    [Pathos] 패토스의 역사와 가치 - Twin Tower
    DATE : 2017-12-15 HIT : 714
      현재 패토스 트윈 타워가 공구중에 있습니다. 보다 많은 분들이 패토스 브랜드를 알게되고, 그 명성을 직접 느끼고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드릴 수 있게되어 너무 기쁩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문의를 주고 계시며, 저희 예상보다도 더 많은 분들이 구매를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트윈 타워 구입을 고려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좀더 유용한 정보를 드리고자 이 글을 올립니다.  과거 오디오의 역사를 살펴보면 "혁신" 이라는 단어를 붙일 수 있는 그러한 극적인 변화가 많지 않았습니다. …
    [PATHOS] PATHOS 신제품 HERITAGE(헤리티지) 출시
    DATE : 2017-09-08 HIT : 843
     Inpol HERITAGE   Pure Class A   좋은 음악을 듣기 위한 완벽한 솔루션 음의 신호를 가장 순수하게 전달하는 InPol 회로.   패토스를 이야기 하자면 앰프의 역사를 빼놓고 이야기 할 수 없습니다.왜냐하면 패토스는 1994년 설립부터 지금까지 오로지 하이브리드 제품만을 생산해오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결과로 현재는 어떤 하이브리드 설계보다 가장 진보한 특허회로인 InPol회로를 탄생시켰으며 InPol회로는 패토…
     

     


  • GLV
  • HMG
  • 홈시어터 클럽
  • KONE AV